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불이 무섭노 - 아직 이불 들어가기 초보인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10. 7. 12:52
728x90
반응형

 

이불에 들어가고 싶은 감자- 

사실 감자는 이불에 들어가는게 아직 어려운 듯- 

매일 엄마 옆에 누우면 어무니가 이불을 덮어주심- 

이불 속에 쏘옥 들어가는 만두가 부러웠나 

감자도 이불 속 들어가기 도전! 

그러나 ㅋㅋㅋㅋ 

 

동영상 보고 너무 웃겨서 ㅋㅋ 간만에 gif로 하이라이트 잘라봄 

뭔 줄인지 모르겠는데 빨간 줄에 지래 겁먹어서 꼬리빵 해서 공중 부양 하는 감자 

점프력 보소

놀란 감자 구경하다 다가와서 위로(?)중인 만두 

감자 왜 그라노 괜찮누 

아직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았는가 

어무니 발소리에 놀라서 꽁무니 빠지게 도망가는 감자 

만두 당황 ㅋㅋ 뭐뭐 뭐여 뭐여 ㅋㅋㅋㅋ 

 

ㅋㅋㅋ 동영상 캡쳐- 늘어나는 감자 ㅋㅋ

정체를 알수 없는 끈 붙어 있다 ㅋㅋㅋ  

놀라운 점프력 오우 ㅋㅋㅋ 진짜 높이 뛰는구나 

여튼 어제도 한바탕 해주시고 찾아온 평화 

만두는 엄마 아빠 껌딱지 

그 밥 다먹으면 간식 줘 

두근거림을 진정 시키는 감자 

뭐뭐 왜왜 ㅋㅋㅋㅋ 눈 땡글 

별거 아닌걸 알고 진정 

흐어- 긴장을 놓을 수 없다 

그러나 졸리다 

만두도 착석

그래도 집사 근처에 있으니 진정이 되는갑다 

만두는 집사 시선 광탈 중 

자막 안보인다 이놈아 

이제 본격 간식 요구 시간 

매일의 일과 입니다. 

시작 전 몸풀기 중인 만두 

감자도 목 스트레칭부터? ㅋㅋ 

자 시작해 볼까 

간식 쥬세염 

줄때까지 있을꺼임 

만두는 더 가까이 감자는 벌써 질렸나 ㅋㅋ 

만두 동상 감자 동상

오래 버틸라고 편한 자세 만두 

빨리 간식 안줘서 열받은 감자 

긴 기다림 끝에 간식을 얻고 감자는 떠나고 

만두는 남음 ㅋㅋ 

새로운 택배는 내가 검사한다- 

만두 검사 즁 

여튼 ㅋㅋ 어제도 감자가 큰 웃음 주심 ㅎㅎㅎ 

허당 감자와 그를 지키는(방관인가?)하는 만두의 형제애 훈훈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