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찹쌀똑 들이미는 감자. 냥이들 거꾸로 일기

군찐감자만두 2020. 10. 8. 23: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냥이들 거꾸로 일기 - 

밤- 아침 순서로 소식을 전해 봅니다 

좀 전 사진- 

어무니 앞으로 발 들이밀고 주무시는 감자 

핑쿠핑쿠 찹쌀똑- 

계속 들이대는 중 

잠시 다소곳이 팔을 모아 봅니다- 

어느새 등장한 만두- 오자마자 기절 

다시 발 들이미는 감자 ㅋㅋ 

이것은 만져 달라는 것인가요- 

조물딱 거렸더니 일어나심 

만지라고 내민 건 아니었는 갑다 ㅠㅠ ㅋㅋ 

결국 떠나심 

건드리면 귀차느 -_- ㅋㅋ 

시간을 돌려 오늘 오후- 

귀엽게 간식 달라고 협박중인 만두 

오른쪽으로 와서 소심하게 야- 옹- 해보심 

응? 했더니 크게 야-옹- 

모르는 거 아니잖아!! 냥이 줘 냥이 줘! 

ㅎㅎ 간식 드리지용- 냠냠 

원하는 것을 얻고 늘어지기 

아침으로 점프! 기상하신 만두 감자 

감자 심기가 불편? 

날씨가 추워져서 긍가 음식하는 중이라 따땃한 주방에 자러 옴 

이눔이 기껏 차린 상 똥 취급 하고 기분 안좋으심 

왜 인간들은 귀찮게 이런걸 먹나 몰라.

나처럼 맛있고 간단한 사료 먹음 되겠구만.

식사 메뉴가 제대로 맘에 안드는지 꼬리 탁탁- 

으이그 으이그- 

구지 저기서 졸기 ㅋㅋㅋ 

간만에 해 밑에서 일광욕- 

오늘도 감자 만두 덕에 심심할 틈이 없는 어무니 아부지 였습니다 

부럽댜. 

 

일본은 태풍 소식이 있네요 -

다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