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캣잎 중독 냥이. 우리 감자가 미쳤어요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0. 10. 10. 17:49
728x90
반응형

아주 난리 남 -_- 

캣잎을 뿌려 줬더니 바닥에 뒹굴 뒹굴

눈이 풀린 것 같은디 기분 탓인가  

 

풀 영상. 

역시 눈 풀린 것 맞는 듯 캣잎을 몸에 다 뭍히고 싶으신 갑다. 

 

요건 감자 동상. 

감자는 자세 안좋은 듯. 감자도 척추 교정을 받아야 할 것 같음 

살짝 자세가 기운 것 같음 

불 켜드리면 뽀얗게 나옴- 

눈 부시다- 

나름 자세 조금씩 바꿔주심- 

감자도 자세 교정 의자가 필요허다 

눈 땡글 

멍- 이제 포즈 잡아주는거 질린 듯 

멍- 하니 요리조리 

모델 놀이는 질렸고 슬 밖으로 나가실 듯 

자리를 떠서 그구밍 중- 유연한건 늘 부럽소

밤이 되어 불을 끄니 급 활동을 시작하는 감자 

집 털이 하냐- 

육중한 몸매 자랑 중. 

살이 찌긴 한것 같다 

드뎌 만두 등장- 만두는 귀여운 볼따구 자랑 중 

만두 동글동글 귀여버 

진지- 뭐가 그리 신기하노 

확대 확대 볼따구- 

볼따구 부비부비 해드리고 싶다 

 

팔 스윽 올려서 꾹꾹이 하는 만두 

손톱 깍아도 이게 은근 따끔하단 말이죵 

 

진짜 마지막 사진. 

집사.. 늘 바라보고 있다.... ㅋㅋㅋ 

 

 

좀전에 온 따끈따끈한 추가 소식 

캣잎을 잊을 수 없는지 다시 찾아오신 감자 

 

바닥에 캣잎이 안보이니 

다른 캣잎을 노림. 

캣잎 캔디? 에 몸 부비부비 하다가 결국 덩어리 떨어뜨리고 

그 위에서 난리 난리- 그걸 구경하는 만두. 

쟤 왜저럽니까..??? ㅋㅋ 

감자가 지나간 곳 가서 킁킁 해보고 관심 없는 만두. 만두는 캣잎엔 별로 관심이 없는 듯 ? 

그나저나 부비부비 중이라 엉성한 자세라서 궁딩이 보이는거 웃김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