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갇혀서 억울했던 만두의 신경질과 집사의 조건반사 사과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0. 10. 14. 00:53
728x90
반응형

손님이 오는 날 만두와 감자를 윗방에 대피를 시켜 드렸다 ㅋㅋ 

전에 손님 왔을 때 도망가지도 못하고 감자가 손님한테 하악질을 해대서 

고양이 무서워 하는 손님 & 손님 무서워 하는 냥이들 배려 차원에서 

잠시 격리를 ㅋㅋㅋ 

 

근데 만두 어지간히 억울했나 문 열자마자 나오면서 신경질을 부리심 

높게 야옹!

어무니 집사님 ㅋㅋ 완전 조건반사로 사과하심 ㅋㅋ 

미안- 

신경질 내는 만두도 사과하는 집사도 너무 귀여움 ㅋㅋ 

 

같이 넣어드린 간식은 다 드심 ㅋㅋㅋㅋㅋ 

밥은 충분했군요 ㅋㅋ 

 

손님 오시기 전 2층 방에 미리 올라와 있었던 감자- 

2층은 서재가 있는 곳이라 평소엔 닫혀 있어서 만두 감자가 들어갈 일이 없는 곳임. 

이 집 젤 높은 곳에 올라와 계신 감자님 

역광 때문에 ㅋㅋ 인상 보소 ㅋㅋ 

 

2층 방 입방 기념 동영상 촬영도 해드림 

으잉 운동용 자전거 여기 와있네 ㅋㅋㅋ 

신경질 내던 만두 기분은 풀렸는지 

부들부들한 담뇨 위에서 숙면 중 

다 풀린건 아니.. 음냐음냐.. 

이불 속으로 들가서 좀더 음냐음냐 

감자가 좋아하는 주방 천을 

새로 바꿨는데- 것도 맘에 드는 듯 -

개시 담당은 감자님 

집사 옆에 누운 감자 사진 찍기 

어느새 만두도 슬쩍 ㅋㅋ 

역시 집사한테 삐져도 집사 바라기는 변하지 않음 

놔라! 하는거 아냐? 했는데 

어무니는 감자가 팔 껴안은 거라 하심 

랜선 막내집사는 그저 부럽 부럽 부럽 

이건 놔라! 맞는거 같음 ㅋㅋㅋ 

펑퍼짐- ㅋㅋ 

모두 굿나잇! (급 마무리 ㅋㅋ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