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침대 위 냥이들 2탄(부제 양심없는 감자 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 10. 16. 06:00
728x90
반응형

어쩌다 보니 침대 위 냥이들 2탄 ㅎㅎ 

양심없는 감자 시리즈

집사는 어디 누우라는 것이냐. 

역시 만두 집사 자리 비켜서 누워계심

감자- 뭐 문제 있나 

집사-당황 ㅋㅋ 

계속 당당한 감자 

움직여 주셨으나 걍 돌아 누웠을 뿐 ㅋㅋ 

그만 찍고 불끄고 자자 ㅋㅋ 

불 안꺼서 심기 불편 

집사 알아서 쪼그려서 들어와 

만두도 비몽사몽 내 옆으로 누워- 

집사가 어이없어하던 말던 

마이웨이 감자. 이 세상은 내 중심으로 돈댱

 

양심 없는 감자 ㅋㅋ 같은 날인 것 같으나 다른 날 ㅋㅋ 

만두 감자 집사 왔냐 들어와라 

집사 또 당황

빨랑빨랑 안들어오냐 

집사 조심스레 침대 위올라옴 

그래 잘 올라왔다 

별 생각 없는 당당한 감자님 

집사의 자리는 점점 더 좁아짐 ㅋㅋㅋ 

 

무심- 

집사 ㅋㅋ 구석으로 누워보심 만두는 반대쪽으로 이동 

그..그래도 좁다 결국 집사는 앉으시고 

일어나 앉고 감자 심기 불편  

다시 드러눕기 

역시 만두는 신사. 집사 누울 자리가 필요하단 걸 아는건 이녀석 밖에 없는 것인가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