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침대 위 냥이들 2탄 ㅎㅎ 

양심없는 감자 시리즈

집사는 어디 누우라는 것이냐. 

역시 만두 집사 자리 비켜서 누워계심

감자- 뭐 문제 있나 

집사-당황 ㅋㅋ 

계속 당당한 감자 

움직여 주셨으나 걍 돌아 누웠을 뿐 ㅋㅋ 

그만 찍고 불끄고 자자 ㅋㅋ 

불 안꺼서 심기 불편 

집사 알아서 쪼그려서 들어와 

만두도 비몽사몽 내 옆으로 누워- 

집사가 어이없어하던 말던 

마이웨이 감자. 이 세상은 내 중심으로 돈댱

 

양심 없는 감자 ㅋㅋ 같은 날인 것 같으나 다른 날 ㅋㅋ 

만두 감자 집사 왔냐 들어와라 

집사 또 당황

빨랑빨랑 안들어오냐 

집사 조심스레 침대 위올라옴 

그래 잘 올라왔다 

별 생각 없는 당당한 감자님 

집사의 자리는 점점 더 좁아짐 ㅋㅋㅋ 

 

무심- 

집사 ㅋㅋ 구석으로 누워보심 만두는 반대쪽으로 이동 

그..그래도 좁다 결국 집사는 앉으시고 

일어나 앉고 감자 심기 불편  

다시 드러눕기 

역시 만두는 신사. 집사 누울 자리가 필요하단 걸 아는건 이녀석 밖에 없는 것인가 ㅎㅎ 

 

  1. 호건스탈 2020.10.16 06:0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는시크하고 만두는 알아서 자리를 비켜주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2. 용민쓰 2020.10.16 08:55 신고

    저도 다롱이랑 같이 잘때면 언제나
    애기가 중앙에 퍼져서 자는바람에 ㅠㅠ
    쭈구르서 자곤하는데 감자도 그러네요 !!

  3. Min'S2 2020.10.16 10:43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아이들 사진 보고 힐링하고 가용 ㅋㅋㅋㅌ

  4. 의군 2020.10.16 12:21 신고

    감자~ 집사님에게도 잘 해줘~ ㅠㅠ ㅋㅋ

  5. 꼬양꼬양이 2020.10.16 13:53 신고

    감자야 만두야ㅜㅜㅜㅜ 한번만 쓰담해보쟈!!

  6. 후까 2020.10.16 14:18 신고

    원래 주인님들이 양심 없는게 미력인데..

  7. 유짱블리 2020.10.16 16:05 신고

    애들이 똘망똘망하니 너무 이쁘네요ㅠㅠ 으아아악

  8. Za_ra 2020.10.16 17:25 신고

    냥이들은 캣타워 있을때만 서로 얌전한것 같고,
    서로 안전거리에 둘이 붙여 놓으면 가만히 있어도 재미난 광경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
    제친구네집 냥이들이 그렇더라구요.

  9. Deborah 2020.10.16 21:20 신고

    냥이님은 바로 사랑이군요. 눈이 참 예뻐요

  10. 뮈냥 2020.10.17 00:48 신고

    둘이 무심한듯 사이가 좋아보이는걸요~~^^ 냥이들과 즐거운 주말 되세요

  11. 행복한★ 2020.10.18 12:14 신고

    둘다 한쪽 다리를 쫘악~~~ ㅎㅎㅎ
    역시 냥이들은 자기들이 집사집에 사는게 아니라
    집사가 자신의 공간을 빌린다고 생각하나봐요...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10.19 14:53 신고

      ㅋㅋ 그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 집사를 정말 집사로 생각하는 듯 ㅋㅋ 괜히 나온 말이 아닌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