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보내!!!

군찐감자만두 2020. 10. 19. 14: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손님와서 피신 가있던 만두 감자 ㅋㅋ 

열어드리기 전부터 만두 승질 장착 

내보내 내보내!! 

나와서 경계 모드 

만두 ㅋㅋ 왜 숨어 ㅋㅋ 

감자도 덩달아 숨어 봄 ㅋㅋ 

집에서 낯선 냄새가 난다 - 

탐색 중 ㅋㅋ 

이제 집인거 확인하고 휴식 중 

감자는 아직 탐색 중 

번외편들 대방출 

나는 어디서 자라고 -

어이없는 집사 

애착 이불도 근처에 있는거 보니 꾹꾹이 하고 지쳐 쓰러져 잠든 듯 

핑쿠한 배는 .... 유혹하는거니 ㅋㅋㅋ 

 

일어났음을 알리는 꼬리 ㅋㅋㅋ 

꼬리 파닥파닥- 

슬쩍 나온 발도 귀엽 ㅋㅋ 

복근 운동중인 감자 . 핑크빛 배를 유지하는 비결 

매일같은 푸쉬업 ? ㅋㅋㅋ 

쓰다듬으라고 붙는 만두 

 

쓰담쓰담쓰담쓰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