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감자는 포복전진 중. 요가냥이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10. 21. 15:08
728x90
반응형

보통 낮 시간에 오는 손님이 이번엔 저녁에 오심 ㅎㅎ 

예상치 않은 침범에 급 소파 밑으로 도망가서 포복전진 

감자 ㅋㅋ 포복전진 어디서 배웠누- 

만두는 어설픈 포복전진 중 

다행히 빨리 찾아온 평화의 시간-

 놀란 가슴을 진정 시키기 위해 

집사가 운동하려 펼친 요가 매트에서 감자 요가 시작

요가는 유연성과 동시에 근력을 키워 주는 것이다냥- 

유연유연- & 근육냥이 감자 

요가는 쉬는 것도 중요하지-

들숨 날숨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다시 동작 실시! ㅋㅋㅋ 

그 사이 만두는 새근새근 ㅋㅋㅋ 

잠이나 자련다- 

희번뜩- 자지만 경계도 ㅎㅎ 

만두 귀 내리니 순둥순둥 -귀여벙 

엄마한테만 애교냥이인 감자 어무니한테 기대서 그루밍 중 

그루밍 할 때는 기댈 곳이 있으면 편함- 

감자의 애교에 어무니는 녹습니다- 

팔베게 ㅠㅠㅠ 부럽다 부러버 ㅠ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