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늘어난 고양이 가족들. 고양이를 찾아봅시다!

군찐감자만두 2021. 4. 7. 20:50
728x90
반응형

처음 가고나서 자주 가야지-

했던 정원이 있는 카페-

네... 집순이는 카페 가기도 참 힘듭니다 ㅎㅎ

어언- 두달만에 재방문!

 

오늘도 커피랑 바나나 파운드 케익!  

 

 

그 사이에 고양이 식구가 늘었습니다 

가운데랑 오른쪽 두번째 아이만 있었는데 

어느새 많이 늘었다- 

슬 판매도 시작할라나? 담에 가면 물어봐야지 111 ... 

고양이 3식구- !도 있네- 

카페에 찾아오는 냥이가 3 녀석 있는데 

그 가족을 모티브로 만든 듯?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지 222 (소심 ㅋㅋ)

 

 

저번에 갔을 때 죙일 자고 있어서 못봤던 녀석 등장! 

식사하러 오신 듯! 

 

 

지금 부터 모든 사진에는 냥이가 등장합니다 - 

휴대폰 사이즈로 봤을때는 찾기 어려울라나- 했는데

컴터로 올려보니 걍 바로 보이네요

찾기 어렵지 않으니 ㅋㅋㅋ 

 

찾아봅시다! 

 

 

오늘은 병원도 휴점일이라 

조개 공예도 열심히 하고 계셨다- 

만들고 저렇게 물에 담궈두나 봄- 

작품 안보였어서 물 마시나- 했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 걍 작품 앞에 앉아 계심 

저렇게 와서 만드는 것도 구경하고 작품 체크도 하는걸라나 ㅋㅋㅋ

 

 

카페 방문객들을 위해 가까이 와서 셔터 찬스 주시고 

총총총 사라지심 - 

흑흑 서비스 더 해달라고요 

 

 

서비스컷- 

꽃보다 아름다운 고냥이 

그 미모 감출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는 동영상 대방출- 

오늘은 냥이 안오나- 하던 참에 그분이 오셨습니다. 

약간은 눈치보고 있지만 당당한 발걸음 

못생겼어- 라고 친구에게 ㅋㅋ 

 

 

못생기다니- 천만의 말씀 

내 미모는 꽃에도 가려지지 않는다- 

꽃 저리 비켜- 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ㅠㅠ 

냥이 너무 가려짐 흑흑 

 

 

팬서비스 개시- 

쿨냥이 답게 가까이 와주시지만 얼굴은 잘 안보여 주십니다 흑흑 

냥워크로 옆 테이블 앞으로 가주심 

아무래도 아까 못생겼다고 한거 들었나보다 ... 

옆 테이블에 찐하게 팬서비스 해주심 흑흑 

 

 

라스트 서비스 샷- 

조개로 이런걸 만들 수 있다니!! 

명인이신 듯 

냥이 궁딩이 넘나 귀여운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