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나홀로 벚꽃놀이- 곤충 시점 촬영& 타임랩스에 빠지다

군찐감자만두 2021. 4. 1. 00:54
728x90
반응형

간만에 동네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공원으로 고고 

가는 길 조개들 귀엽 

 

 

그나마 가까운 길로 가려면 계단을 올라야 합니다 

 

 

공원에 사람 많음- 

애들 많음 

 

 

이미 많이 떨어짐- 

 

 

작년에 산책으로 자주 갔던 강둑이나 갈까-

해서 공원을 나가는 길에 발견! 

이렇게 좋은 자리에 사람이 없다!! 

 

 

벚꽃이 눈처럼 내림 

저번에 동영상 색 이상했어서 다시 올려 봄 

 

 

일인칭 시점- 

네.. 벤치에 드러 누웠습니다- 

떨어지는 벚꽃 보며- 

지저귀는 새들 소리를 들으며- 까악 거리는 까마귀 울음소리 들으며

이것이 평화이오- 

 

 

 

일어나서 사진사진-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예쁘다- 

 

 

곤충 시점- 

낮은 곳에서 사진 찍기- 

 

오우 약간 어지럽나 ㅋㅋ 

 

여튼 갠적으로 좋아하는 시점 

 

그리고 타임랩스- 

오늘도 삼각대는 안가져 와서 벤치 다리에 기대고 찍음 

그 사이 나는 책 쬐끔 읽기

 

어지러움 주의-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시청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걸으면서 타임랩스를 찍어 보았습니다. 

 

어지러움 주의 2. 

진작 가려던 강둑으로 고고 -

타임랩스로 도착지까지 촬영할라 했는데 이어폰 질질 끌고 가는 사람땜에 중지 ㅋㅋ  

타임랩스 캡쳐 

오른쪽 청바지 젊은이- 

보드 들고 힙하게 걸어가는데 ㅋㅋ 

이어팟 질질질 ㅋㅋ 

일본분들... 알려주시면 안됩니까 ㅋㅋ 

쳐다보고 다들 지나가심.. 

타임랩스 끄고 가서 알려드림

 

목적지 도착- 강둑- 

나름 누울라고 돗자리도 가져갔는데 

슬 해지고 추워져서 걍 바닥에 앉아서 멍 조금 때리다 옴 

 

오는 길은 전철 타고 ㅋㅋㅋ 

스시집 들렀습니다. 

한개 두개 시킨게 열접시 시켜서 한박스 제대로- 

같이 먹을 된장국이랑 매운 라면 나왔길래 삼- 

일인분입니다. 넵. 근데 왜 젓가락은 2개를 주시죠 ? ㅋㅋ 

편의점에서 사온 된장국-

나름 건더기 충실- 

배부르당 

 

타임랩스 브이 로그 해도 재밌을 듯 

소리 없이 ... ? ㅋㅋ 

그러나 집순이라.. 으음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