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울집 만두 보고 가세요- 볼따구 사진 대방출

by 군찐감자만두 2021. 5. 18.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만두 사진 특집-

장난꾸러기 감자에 비해 만두는 어른스러워서 웃긴 사진이 적어서 아쉽- 

간만에 만두 사진이 많이 와서 만두 특집 !

집사의 관심을 끄는 장소- 

티비 앞에 앉으신 만두. 

눈 너무 예쁘- 

게슴츠레해도 예쁩니댱

계속 찍는 중이었냐? 

얼굴 들어주시는 만두님 

카리스마 표정- 

모델 하루이틀 하는거 아닙니다 

살짝 부드러운 표정도 보여주십니다 

0o0표정 ㅋㅋ 

입 귀여버 

다시 옆 라인- 

눈 예뻐- 

하악푸우움

턱 안빠지는게 싱기 

떡실신 샷으로 이동- 

아침 졸린 만두- 

매일 아침 어무니 일어나면 졸려도 일단 옆 자리로 오는 나름 개냥이

매일매일 간식이 먹고 싶습니다. 

귀 쫑긋 세우고 귀로 집사 감시 

간식달라냥- 은 아니고 

걍 하품 샷 ㅋㅋ 

감자 경계 

간식 미련이 남습니다. 

멀리 가도 집사 감시. 

일어나면 졸졸 따라옴 

그러다 집사 옆 자리로 이동. 

간식 안주면 포기하고  꾹꾹이를 하심 

괴롭히면 멀리 거리를 두고 다시 감시 ㅎㅎ 

꼬리 부들부들 흔들며 집사에게 애교애교 

집사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요가방해 

결국 쫒겨납니다만... ㅋㅋ 

가까이 왔으니 확대 샷- 

옆 라인 예쁘다 볼 귀엽다 코라인 예쁘다 

만두 볼따귀 확대샷 

볼 꼬집꼬집 해주고 싶음 

볼 뽈록- 

확대 확대 ㅎㅎ 

전체 샷을 찍어도 볼밖에 안보여 ㅎㅎ 

끄읏- 

반응형

댓글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