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호기심 많은 냥이가 음식을 대하는 자세

군찐감자만두 2022. 2. 4. 14:26
728x90
반응형

 

울집 막내 감자는 만두보다는 인간 음식에 관심이 많은 편 

오늘은 이 인간들이 뭘 먹을라나- 

 

 

감자 검사 들어갑니다. 

 

 

메뉴가 늘어남에 따라 바빠지는 감자의 코 

 

 

빵이랑 단 냄새 나는건 좋아하는 듯 ㅋㅋ 

감자 콧물 닿기 전에 저지하려는 집사의 다급한 손 ㅋㅋㅋ 

 

 

그러나 믹스 커피는 달달해도 똥 취급 

 

 

제대로 인간 식사 방해 ㅋㅋ 

 

 

흐음 오늘의 메뉴는 -

 

 

맘에 안든다 그릇 다 치워라- 

 

 

대체로 인간의 음식이 맘에 들지 않는 듯 

 

 

그러나 호기심은 많은 편 ㅋㅋ 

감자야 그러다가 얼굴 빠지긋다 

 

 

이날도 열심히 똥취급 

그 와중에 하얀 발이 넘나 귀엽 

 

 

이런거 먹지 말라고 했구만 으잉 쯧쯧 

냥이 캔 간단하고 맛있고 얼마나 좋어- 

 

 

감자의 조언을 무시하고 열심히 이것저것 만들어먹는 인간이 맘에 안듭니다. 

 

 

이그이그 또 이상한거 만들지 

 

 

정녕 네가 내 말을 안들을 것이냐- 

 

 

어무니가 만든 음식들은 자주 똥취급을 당하십니다 

 

 

열심히 벅벅벅

 

 

위생점검 나왔습니다~ 

 

 

남집사가 맛있게 먹는 이거.. 설마 너도 먹을꺼냐- 

 

 

인간 음식에 관심은 참 많은 듯 ㅋㅋ 

감자야 턱 빠지겠다 

 

 

목 쪼욱 늘리고 구경 중 

 

 

만두는 싱크대나 식탁에는 잘 올라가지 않는데, 

가끔 싱크대는 올라와서 구경하는 편 

 

 

올라온김에 여기저기 안전 점검 하십니다. 

가스는 새지 않는군 음음 

 

 

껌냥이는 주방 안전 점검도 간지나게 하시네요- 

 

 

냥이들은 빵 냄새는 좋아하는 듯- 

만두도 어렸을 때 빵 봉지 다 뜯어놓은 적 있었는데 ㅋㅋ 

감자 ㅋㅋㅋ 맨날 무시하는 남집사 빵 냄새가 어지간히 좋았나봄 ㅋㅋ 

뽀뽀할 수 있을 듯 ㅋㅋ 어정쩡한 자세 보소 

 

 

만두는 집사의 커피 똥 취급 안하는 신사입니다. 

하지만 관심 받는거 좋아해서 나 쓰다듬어라 협박 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