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일본에는 심슨이 유명하지 않다? 심슨을 모르는 일본 직원동료들?

군찐감자만두 2022. 4. 4. 22:37
728x90
반응형

 

심슨을 볼라고 디즈니 + 구독 시작한 1인. 

회사 사람들이랑 요즘 뭐 보냐 말할 때 심슨에 빠져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심 

 

발음이 다른가 해서 심슨, 심슨즈, 심슨스, 호머 심슨 다 말해봤는데 

2명다 못알아 들으심- 

 

결국 이미지 찾아서 보여주니, 아 ~ 하고 알아보심 

일본에서는 シンプソンズ 심푸손즈 라 한다 함;;; 

결국 발음이 달라서 벌어진 헤프닝 -_- ;;;; 

아무리 발음 달라도... 비슷하면 알아들을 수 있지 않나;;;

전혀 비슷하게 들리지 않는걸까 ㅎㅎ 

 

마그노나르도 코히에 이은 충격 ㅋㅋ 

으 발음이 일본에 없긴 하지 하면서도;; 일본인 앞에서 아 심후손즈 아아.. 

두 분다 영어 잘 못(안) 하시는 분들이라 못알아들었을 수도 있지 하며 ..

일본에서 심슨을 어떻게 말하나 다시 찾아 보다가 발견한 귀여운 후드 티- 

 

가격이 만엔대길래 뭔 후드가 십만원이나 해- 하면서 

우리나라 가격을 찾아보니 90-100만원대 

 

 

??? 하면서 다시 일본 가격을 보니 10만엔대 였네요 허헛 

우와 백만원. 이유는 발렌시아가가 콜라보 한 티였음.

가격과 브랜드를 알고 다시 보니 더 간지나 보이는 심슨 가족. 

이..이쁘네요 역시 비싼 아이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