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일본 외노자의 알찬 반나절 외출4 - 집순이가 빡쎄게 돌아다녀도 살이 찌는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3. 2. 4. 18:00
728x90
반응형

 

2023.02.01 - [Japan/외노자의 하루] - 일본 외노자의 알찬 반나절 외출1_아 예약 취소할까.. 그래놓고..?

2023.02.02 - [Japan/외노자의 하루] - 일본 외노자의 알찬 반나절 외출2 - 본격 관광객 모드!

2023.02.03 - [Japan/외노자의 하루] - 일본 외노자의 알찬 반나절 외출3 - 맛있는 카페 발견! & 귀차니즘의 최후

 

요렇게 츠키치 조식카페 - 불교사원 - 시장구경 -  긴자 카페를 찍고 

들른 긴자 식스! 

 

들른 목적은 이거 볼라고!! 

사실 몰랐던 분인데, 한국에서 친구가 전시회 다녀왔다고 인증샷을 보낸 그날, 

우연히 다른 일본 외노자 친구가 보낸 긴자식스 관광 인증샷에서 등장한 이 아이 ㅎㅎ 

보고 싶었는데 마침 근처에 오게 되어 들렀습니다. 

 

 

이미 끝난 전시인데 너무 전시를 재밌게 잘해놔서 

일본은 안하나.. 하고 찾아봤는데 안하고.. 

이미 작년인가 제작년쯤 전시를 했던 듯 합니다. 

근데 한국 전시가 일본 전시보다 재밌어 보이네요. 

한국이 작품 전시 재밌게 잘 꾸미는 듯 

 

http://ddp.or.kr/index.html?menuno=240&siteno=2&bbsno=437&boardno=15&bbstopno=437&act=view&subno=1 

 

여튼 긴자식스는 다양한 작가들이랑 콜라보해서 설치 전시를 해서 

요로코롬 무료로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층 옮겨 가면서 멍때리기 타임! 

 

 

너무 귀엽습니다 캭 

 

 

걸리적 거리는 방해물이 있긴 하지만.. 공짜니 뭐. ㅠ 

 

 

나름 전시된 아이와 함께 인증샷 ㅎㅎㅎ 

 

 

나도 타고 싶다.. 

 

 

잠시 나도 타고 있는 상상을 해 보았으나. 

2D가 아닌고로 무너져 내릴 듯... 

스릴 있겠네요 .... 

 

 

평일 사람 없는 긴자 식스 좋습니다. 평- 온- 

 

 

요런거 좋아함 

 

 

지하 식품관 구경구경 . 

친구가 왔을 때 사고 싶었다는 벤스 쿠키. 

줄이 길어서 포기했다는데 역시 평일.  

손님 2분 서계시네요. 

쿠키 안땡겨서 패스. 

요코하마에도 있다니 땡길떄 먹어보겠습니다 

 

 

다음 들른 곳은 긴자역 근처에 있는 육포집! 

한국에도 있다네욤. 

환율 100엔 = 1000원을 기준으로 생각해도 한국이 살짝 쌉니다. 

지금은 엔화가 낮으니 비슷 할라나요. 

여기도 주말에 줄서서 샀다는데 ㅋㅋ 

손님이 저밖에 없... ㅋㅋ 그래서 시식도 이것저것 했습니다. 

 

친구 추천은 매운맛인 칠리여서 그걸로 주문을 했는데, 

시식으로 먹은 오리지널도 맛있길래 추가로 주문 했습니다. 

기간한정으로 나온 애플 어쩌구도 있어서 시식 해봤는데 

차이를 모르겠어서 패스- 100그람 기준 대략 2000원 정도 더 비쌌습니다. 

 

 

비첸향! 100그람에 8-9천원대이니 비싸긴 한데.. 

먹어본적 없는 육포네요. 

이제보니 맨날 마트에서 파는것만 먹어봐서 딱딱하고, 

전에 그나마 부드러운거 친구가 보내줘서 감탄하며 먹었었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여기껀... 녹네요? 

 

나중에 찾아보니 육포계의 에르메스라고 ㅋㅋ 

사온 담날 한장 걍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봤는데 쌀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듯 .. 오오 

 

싱가포르에서 온 비첸향

 

이렇게 나름 알찬 반나절의 외출을 끝내고 집으로 고고. 

집순이가 간만에 나와서 빡쎼게 돌아다녀도 살이 안빠지는건.. 

나온김에 뽕뺄라고 이것저것 먹고... 

또 집에 먹을꺼까지 사가서... 입니다. 허헛

 

쩝.. 세상엔 맛있는게 많고.

집순이는 밖을 잘 안나가고 위는 하나고 ..

복잡한 심경입니다.

 

여튼 집밖에 나가는거 너무 싫은데

나가면 진짜 재밌게 잘 노는 집순이 외노자의 반나절 마무리 합니다 ㅎㅎ :) 

 

 

긴자 식스 위치

긴자는 관광객도 많은 동네라 ... 주말은 미어 터집니다. 

https://goo.gl/maps/vMxKZM9vLEPLxjSu8

 

긴자 식스 · 6 Chome-10-1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jp

 

비첸향 긴자 위치

한국에도 점포 별로 없는거 같은데 일본에는 여기 하나만 있는 듯 합니다. 

https://goo.gl/maps/HevTCeJrRCHS6GtW9

 

Bee Cheng Hiang Ginza Store · 5 Chome-6-9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고급 식료품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