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메구로강 야간 벚꽃구경

군찐감자만두 2023. 4. 1. 18:16
728x90
반응형

 

어제 들어오는 길에 보고 온 따끈한 벚꽃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매년 메구로강에서는 예쁜 벚꽃을 볼 수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지나다니면서도 내릴 엄두를 못내지만.. 

그래도 한번 정도를 들러서 꼭 보게 되네요- 

 

저녁이 되면 라이트 업을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중단한 적도 있었쥬 ㅠ 

 

 

다리에서 보이는 뷰는 제가 좋아하는 뷰입니다. 

 

 

같은 장소 다른 느낌 ㅎ

 

 

역시 어둡게 찍은 사진보다 밝은 사진이 나으네요- 

밤이라 티가 덜 나는데 ㅠ 

이미 꽃잎이 많이 떨어지고 잎도 많이 났어요. 

저번 주일이 제일 보기 좋았을 듯. 그러나 도쿄는 주말 비였쥬 

 

 

지역 상점들 이름 적어서 등을 다는 듯 

 

 

계속 강을 따라 가다보면 다리가 계속 등장해서 

이렇게 예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괜히 여러장 찍게 된다능 

 

 

잎이 많이 났죠 ㅠㅠ 

 

 

여기는 스벅- 

세계에 몇 없는 로스터리 매장이 있어서 

벚꽃 시즌이 아니어도 대기표 뽑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역시나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 복작복작 

 

 

어느 강 갔는지 인증샷 찍어줘야쥬 - 

오잉 글고 이제 눈치챈건데 한국어로도 써있네요 ㅎㅎ 

메구로 강~ 

 

 

비슷한 사진도 많긴 한데 걍 혼자 아쉬워서 거의 다 올려 봤습니다 ~ 

오늘은 날이 맑았어서 사람 더 많았을 것 같네요 -

 

사진에서는 사람 많아 보이지 않지만 ㅋㅋ 

다리는 비집고 들어가야 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걸으면서 영상도 찍어서 영상도 올립니댜 

사진과 실상 ㅎㅎㅎ 을 비교해 보아유 

그래도 댕겨오길 잘했다~ 싶습니다. 

밝을 때도 가고 싶었으나 올해는 이렇게 지나가네요 

 

https://youtu.be/ClAPa7MtfeY

 

이전 벚꽃 글들 가져와 봅니댱 

그나저나 벗꽃 벚꽃은 매년 헷갈리네요 ㅎㅎㅎㅎ 

 

 

2022.03.30 - [Japan/일상] - 벚꽃 시즌이 되면 출근하기 싫어지는 이유. 벚꽃 만개한 나카메구로

 

벚꽃 시즌이 되면 출근하기 싫어지는 이유. 벚꽃 만개한 나카메구로

저번 주말부터 그렇게 출근길에 퇴근하고 싶은 욕구가 컸는데... 왜냐하면.... 출근길에 지나치는 역인 나카메구로 벚꽃이 피어 버렸기 때문...... ㅠㅠ 맨 앞칸에 타면 요로코롬 구름같이 피어있

dumplingj.tistory.com

 

2019.04.11 - [Japan/일상] - 나카메구로 벗꽃

 

나카메구로 벗꽃

​저번주에 간 나카메구로! 아직 안 핀 부분이 있었지만 이정도면 만개 ㅎㅎ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강에 떨어진 벗꽃잎을 멍- 하니 쳐다보게 됨 ​머엉- ​저번주

dumplingj.tistory.com

 

2019.04.11 - [Japan/일상] - 나카메구로 벗꽃 야경

 

나카메구로 벗꽃 야경

​나온 김에 밤 벗꽃도 보려고 근처 햄버거 집에서 시간 떼우고 나오니 딱 좋은 시간! 배터리가 얼마 안남아서 밤에는 사진 많이 못찍음 ㅜ ​이뿌다- 아이폰 8 로 찍는 사진은 빛번짐이 ㅠㅠ ​

dumplingj.tistory.com

 

2019.03.03 - [Japan/여행] - 아타미 여행 2 & 일본은 벌써 벚꽃 ??ㅋㅋ

 

아타미 여행 2 & 일본은 벌써 벚꽃 ??ㅋㅋ

응 벚꽃??? 이번 년도는 3월 20일 즈음 핀다 했었는데- 일단 좋은게 좋은거라고 구경 오오칸사쿠라(大寒桜 オオカンザクラ) 란다- 2월 중순-3월 초에 핀다고 하네 -바닷가 쪽은 꽃 피어 있었고- 육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