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30분에 550원? 일본에 있는 미친 혜자 노래방 - 5500원에 드링크바 무제한 이용!

군찐감자만두 2023. 5. 3. 19:59
728x90
반응형

 

요즘... 

집사는. ... 춤 바람.. 아니 노래 바람이 들었습니다.

원래 노래방 좋아하는데 일본이라는 핑계로 코로나라는 핑계로 안갔다가

간만에 갔다가 미친듯이 날뛰었는데

 

일본 노래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일년에 한두번 갈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동네에서 겁내 싼 노래방을 발견했습니다.

 

먹거리 반입도 가능함! 

초딩은 방 가격 반값이고 초딩 미만은 방도 드링크바도 무료- 

 

이게 요금표인데, 울 동네가 대학생 있는 동네라 학생 할인도 들어감 

학생증 있으면 제일 싼 평일 낮시간은 30분당 세금 포함하면 33엔(330원)ㅋㅋ 

대신 음료수 하나는 시켜야 해서 2잔 이상 마실꺼면 드링크바 추가하는게 이득임 

 

글고 밑에 요금표는 회원 가격이라서 회원증(발급 3300원?) 발급 하는게 이득임 

학생 일반인 1인 노래방 순 가격임. 

평일 9시 20시 까지가 제일 쌉니댜 

괄호 안이 세금 포함 가격임 

 

30분당 가격

 

이 요금표는 프리타임 요금표인데, 각 타임별로 무제한(?) 이용 가능. 

근데 뭐 손님 없을때 빼곤 이용이 거의 불가능하긴 함 

밑에 잘리긴 했는데, 완전 심야 시간대면 학생은 더 싸게 이용이 가능함 

사람만 없으면 밤새 노래 가능할 듯 

와.. . 진짜 내가 학생때 이런데가 있었으면... 가수 되나요 ㅋㅋ 

 

각 타임대 무한 이용 가능- 1인 노래방이면 3시간까지 이용 가능

 

이건 음료 요금제인데, 

왼쪽의 술인 경우는 30분금액이고, 오른쪽 드링크바는 시간 제한 없음. 

거기다가 드링크바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커피에 얹어 먹으면 존맛입니다 ㄷ ㄷ 

 

 

드링크 바 요렇게 생김 

 

혼자 갔을 때 안내받은 방. 

전부터 신경쓰였는데 소심해서 친구 왔을때 와서 회원증 만들고 

이젠 혼자 갑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왜인지 ㅋㅋ 갈때마다 주는 20퍼 할인권 

음료는 할인 안되고 대실료가 할인됨 

 

 

그리고 오늘 혼자 2시간 이용한 요금제임 

오늘이 공휴일이라서 1인 노래방 30분에 세금 포함 2530원이었던 날 

무제한 음료수 이용에 1360원이면 혜자인 듯 ? 

음료 가격이 고정이니 오래 이용하는게 득이긴 합니댱댱 

 

 

울 동네는 학생 할인이 있는데, 

지역마다 정책이 조금씩 달라서 시니어 할인이 있는 동네도 있고, 

지유가오카는 이름이 조금 다르고 금액도 살짝 높음. 

나카노도 있던데... 진작 알았으면 전에 살 때 스트레스 풀러 자주 갔을 듯 

 

https://www.karaoke-mokomoko.com/#store

 

まるごとハワイアンなカラオケ モコモコ

まるでハワイに行ったような非日常と開放感でカラオケを楽しんでいただくために2000年に誕生したカラオケモコモコ。 おかげさまで関東に20店舗以上オープン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 店舗

www.karaoke-mokomoko.com

 

불친절하네 어쩌구 나쁜 평도 있지만

그 금액이면 불친절해도 감사합니다 하고 갈 듯 ㅋㅋ 

실제 이용해본 소감으로는 걍 평범하게 친절했음 : ) 

 

이렇게 외노자는 1인 가라오케 데뷰를 

일본 거주 8년 만에 했네요 ㅋㅋㅋㅋ 

일본에도 코노 많이 들어오면 손님 있을것 같은데.. 

이온 영화관인가 전에 부스 2개 정돈가 있었는데 아직 있을라나.. 

거기다 한곡에 1000원이라 가격도 미묘... 

아 글고 1인 가라오케 전용 생겼다가 지금 많이 없어졌는데 

헤드셋 끼고 들어가는데고 그 헤드셋 렌탈 요금도 있다능... 

 

헤헷 ㅋㅋ 기분 좋게 목이 아프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