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일본편의점 로손 백종원 컵라면 등장!! - 닛신 x 백종원 감수 라면 출시!

군찐감자만두 2023. 6. 8. 13:16
728x90
반응형

 

야식이 또 땡겨서 우버를 뒤적거리고 있는데... 

편의점 로손에 백종원 컵라면이!!!!! 

쿠폰 600엔도 있어서 앵큼 시켰습니다! 

편의점 가서 사는것보다 아..주... 조끔 싸게 삼 ㅎㅎ 

 

홍콩반점 짬뽕 컵라면이랑 홍콩반점 짬뽕 두부 스프~ 2개씩! 

 

 

6월 6일에 출시 했다던데 

디아블로도 이날 출시였다는 것 같던데 .. 

우연의 일치? 

 

 

이미 먹어본 분들 후기를 봤는데 

한분은 맛있다 하고 다른 분은 몽고탄면+오징어짬뽕 섞은 맛으로 짜고 별로라 하던데

 

 

근데... 저거 두개 다 좋아하는 1인 .. ㅋㅋ 

맛있는거 아닌가? 하며 바로 시킴 

친구가 해조류 못먹어서 성분 확인용으로 찍어 보내드림 

 

 

이거 다시마 아녀? 하고 보내드림 ㅋㅋ 

친구는 못먹을 듯? 

 

 

비쥬얼은 짜잔~ 

위에 후첨 오일(?) 같은게 들어있어서 그 아이 넣으니 빨개짐 

불향 아주 살짝 남- 

난 진짜 평소에 짜게 먹나... 

선에 맞게 물 넣었더니 난 오히려 살짝 밍밍 ;;; 

 

밥도 말아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일본인 대상으로 나온거라 얼큰하게 매운 정도는 아닌데 

괜춘게 매콤~ 

일본 라면으로 치면 매운편- 

 

 

그 시각 율무는.... 

쥐돌이 놀이 중 집사가 던져주는 쥐돌이 기둘리는 중 

 

 

그리고 쳐박은 쥐돌이 쳐다보는 중- 

 

 

한국 씨유에는 이런게 판다던데.... 

맛이 궁금헙니다... 평은 좋은 듯 ? 

 

 

 

 

일본 봉지 라면 먹고 빡친지 얼마 안되서 먹은 아이라 그런지 

백종원 컵라면에게는 아주 후한 평가를 주고 싶습니다 ㅋㅋ 

요 봉지라면보다 100배는 넘게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2023.06.07 - [Japan/외노자의 하루] - 하 .. 망했다... 내가 일본 봉지 라면을 먹지 않는 이유

 

하 .. 망했다... 내가 일본 봉지 라면을 먹지 않는 이유

저번에 백엔샵에서 발견한 마라 라면 ! 한국꺼 아니고 일본꺼 + 백엔샵에서 산거라 기대안하고 산 아이 근데 패키지가 저렇게 빨개서 조금 기대하게 된다능 율무 킁킁 봉지 물어 뜯고 싶은 율무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