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독감 백신 맞은 날 독감에 걸렸습니다..? (부제:인생은 타이밍)

군찐감자만두 2023. 11. 24. 14:19
728x90
반응형

 

이번주 화욜에 회사에서 독감 백신을 맞았습니다. 

 

눈 감고 밴드 붙여줬나... ㅋㅋ 

담날까지 열심히 붙여 놨는데... 거즈 부분은 아주 뽀얗습니다. 

맞은날 살짝 열이 올랐다 떨어지고, 

샥신이 쑤셔서 백신 후유증 시작이군... 하고 있는데

 

백신 맞고 다음날 목이 근질하고 기침이 나기 시작하고 

2일후부터는 열(37도 후반대)이 나더니 목이 더 아파지고.. 

3일차인 오늘 열이 더 올라서 ... 일어나서 재니 38도 후반대 

좀 지나니 38도 중반.. 

 

백신을 맞고나서 열이 나는 경우가 있고 2-3일이면 나아진다는데

3일차가 되는 오늘 열이 더 오르길래 병원을 가니.. 

독감에 걸렸습니다. .. 

의사쌤이 항체 만드는데 2주가 걸려서..

타이밍 안좋게 걸린 것 같다고 하심. 

 

신기한 약을 받았습니다.

독감 치료랑 예방에 쓰는 아이인 듯? 

설명서 1

 

안에 가루 약이 들어있어서 

숨을 들이키면서 약을 마십니다. 

설명서 2

 

약 설명을 보니, 인플루 증식을 막아준다 하네요- 

1번 2번 차례대로 가루약 흡입- 

 

혹혹- 숨을 들이키며 약을 먹는 소리에 

침대에서 주무시던 율무 내려오심 

 

뭐냐 그건 

 

간식이 아니라 서운함 

 

밥맛은 아주 좋은게 다행이라면 다행- 

독감 안걸려 봤다 생각했는데 ... 

이제보니 독감 검사를 처음 해봤네요? ㅋㅋ 

 

다들 감기 독감 코로나 조심하셔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