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만두의 윤기 몸매 유지 비결 & 감자야 담 걸리겠어-

by 군찐감자만두 2020. 4. 18.
반응형

어제 안 올린 어제 냥이 사진 대방출-

업댓하고보니 만두는 거의 뒷모습이다-

진지한 뒷모습 

좋아라하는 요가매트위 안착- 

만두는 매트에 눕고싶고, 감자는 간식이 먹고 싶고

간식간식. 내 자리 내 자리- 눕기 위해 준비중인 만두 그루밍밍- 

어제 달달한 동영상도 왔었다- 

어둡다고 플레시가 켜져버리긴 했지만- 걍 올림유

그루밍하던 만두가 덤으로 감자도- 왠일로 감자 얌전

간식이 먹고 싶으니 착한냥이모드

감자는 간식을 얻었고, 만두는 혼자만 눕고 싶었었는지 걍 절로 ㅠ 

간식냥냥- 오늘도 간식먹기가 쉽지만은 않음

눕고싶다.. 

간식먹고 감자 사라진 사이에 차지- 

매트 정리해 버린 바람에 다시 바닥 ㅎㅎ 

두리번-두리번- 

드러눕기- 이름 부르니 쳐다봐는 주신다- 

이름 부르고 용건은 뭐냐- 한번 더 봐주기

잠시 몸을 일으켜 세워 주심- 여전한 윤기곤

감자와 달리 만두는 살은 있는 거 같음 ㅎㅎ 

만두의 몸매는 드러눕기 시전으로 유지되지요. 

몸 일으킨지 얼마나 됬다고 또 벌러덩- 

감자한 이상한 잠자기 자세-담 안걸리나

감자야.. 목 돌아갔어 ㄷ ㄷ ㄷ 

감자 푹 잠들었을 때 얼굴 부어보임 

어제도 못생긴 귀여운 얼굴로 숙면했다 합니다.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