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놈의 인기땜에 괴로운 만두

군찐감자만두 2020. 7. 8. 03:36
728x90
반응형

씻고난 후도 잘생긴 고슴도치 냥이 만두 

약간 범죄자 분위기 나네 ㅋㅋㅋ 

뭔가 몰래 하다가 들킨 것 같은 표정 ㅋㅋ 

그런 만두가 너무 피곤하심 

멍- 

영혼 탈출 중 

여긴 어디이고 난 누구인가 

몽- 멍- 

만두 누워있을 때는 퓨마 로고 같음 ㅋㅋㅋ 

꼬리도 펴 주세욤 

멍 때리는 짜가 퓨마 ㅋㅋ 

멍때리게 된 이유는 

만두의 인기 때문이심 

인간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 

이 놈의 인기란-

벗어날 수가 없고냥

너무 부담스러운 사랑  

슬 영혼 탈출 개시 중 

난 누구 난 누구 난 누구? 

멍- 

여기서 탈출이가 하고 싶은디이이... 

인간이 안놔주는데 

탈출을 해야 하는 것인가! 

으음 귀찮은데.. 

인간의 손은 더 귀찮다... 

존말할때 나를 놓지 못할까 

아무리 츄르를 준다 해도 

나를 속박할 수는 업다- 

결국 탈출을 하시는 만두님 

그래도 오래 있어주셨네 ㅋㅋ 

 

서비스 샷 

귀여운 감자의 낮잠 시간 

그어어- 

 

넘치는 서비스 샷 

늘 졸린 만두의 하품 샷 

흐아품- 

하품하면서 얼굴 근육 다 쓰는 듯- 

하품은 온 정성을 다해- 

치아의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포커스가 얼굴이 아니라 입으로 맞춰졌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