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백신 접종권 도착 & 신청 완료- 모더나

by 군찐감자만두 2021. 7. 30.
반응형

 

소문으로 들은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일본에서는 백신 접종권이 우편으로 날라옴. 

 

이미 도쿄는 진작 왔던거 같은데 나는 7월 중순 지나서 도착한 듯 

접종번호가 적혀 있음 

 

 

드뎌 신청 가능한가 하고 지역 사이트를 들어가 봤더니 

예정 미정... 

내 나이대는 대략적인 일정도 미정임 ㅋㅋ 

동네 병원들 접수 상황 보니 아직 고령자만 접수 받는 중 

 

8월 공지를 기다리세요- 

이렇게 적혀 있길래 내팽겨 쳐두고 있었는데 

 

아는 지인이 신청했다해서 

걍 다른 루트로 캔슬 신청 성공했나보다 싶어서 오오 좋겠다 하고 말았는데 

듣고 보니 대규모 접종회관에서는 18세 이상에 

접종권이 있는 사람이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함 

 

신청했는데 됬네요? 

갑니다 ㅋㅋㅋ 

다음주에 접종 고고 

 

https://www.mod.go.jp/j/approach/defense/saigai/2020/covid/center.html

 

防衛省・自衛隊:大規模接種センターの概要 予約サイト案内(予約・受付案内)

自衛隊 大規模接種センターの概要 予約サイト案内(予約・受付案内) 自衛隊大規模接種センターの予約については、下記注意事項をご覧頂き、 ページ下部に記載のWeb予約サイト、LIN

www.mod.go.jp

 

예약 페이지는 여기- 

자위대 대규모 접종 센더인데 도쿄랑 오사카만 있는 듯. 

 

전철 환승 없이 갈 수 있는 동네여서 굿굿 

어제 예약 되고 떨려서 4시에 잠들었다는 ... ㅋㅋ 

 

타이레놀도 해열제도 준비 완료완료- 

 

 

 

반응형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