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일본 중계로 본 배구 한일전. 꿀잼 심장 쫄깃! 쫄깃한 심장 심박수는?

군찐감자만두 2021. 7. 31. 23:28
728x90
반응형

 

사실 올림픽 정말로 관심이 없었고 

그래도 개막식 틀어 봤다가 5분도 못보고 끈 후 

 

한국 친구들이 중계해주는거 듣거나 

가끔 VPN써서 한국 스트리밍으로 양궁 찔끔찔끔 봤었는데 

끊기기도 해서 걍 포기 

 

그러나 오늘 배구 한일전이란 소식을 듣고

한일전이면 일본에서 방송해 주겠네??

하면서 욕조서 몸 녹이다가

1세트 이겼다는 소식에 조급해지고요  

들어간지 5분도 안되서 물 다 빼고 나옴 

 

결과는 두구두구 승리 - 

진짜 잘했음 ㅋㅋㅋ 

배구 잘 모르긴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김연경 님의 하드캐리와 

딥빡침이 전해짐 

 

 

연경님이 웃으면 나도 기분이 좋아요

보면서 한국 친구들이랑 카톡했는데 잠깐 눈떼면 득점하고 실점하고 난리라 

타자 칠 때는 눈은 티비 고정 ㅋㅋ 

카톡 확인할 때는 빠른 확인 ㅋㅋ 

 

 

 

마지막 득점으로 승리 확정일때는 

왜 득점한지 아무도 이해 못함 ㅋㅋㅋ 

왜왜 ? 왜 우리 점수 딴거야? 

하면서 일단 이겼다니 와아- ㅋㅋㅋ 

 

친구가 보내준 카톡 짤 10번 돌려보고 이해 ㅋㅋ 

 

https://twitter.com/esther007855/status/1421458908749602821?s=21 

 

희짱🍑 on Twitter

“여배 한일전 승리!! 여자 배구 8강 진출 확정 😢😢😢😢 선수들이랑 같이 우는 중 ㅠㅠ 컨디션 난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린 여자 배구 선수들, 끝까지 멋있는 리더십 김연경 선수도

twitter.com

 

 

우리의 적이었지만 우리가 이겼으니 웃으며 올리는 사진 

일본 코가 선수가 귀엽더라고요 ㅋㅋ 

27점 득점으로 제일 많은 득점을 냈다는데 

부상후 이번 게임에 복귀한 에이스 선수인 듯 

외모가 다는 아니라지만 귀여우면 호감도가 올라갑니다 ㅠㅠ 

이런 속물  헛헛 

다른 일본 선수가 스파이크 퍽퍽 하면 

어휴 잘하긴 하네- 하고 마는데 

코가 선수가 퍽퍽 치면 이러다 팬심 생기겠어 헐 하면서 봄 ㅋㅋ 

 

경기 후 코가 선수 인터뷰 뒤에는 기뻐하는 한국 션슈들!!! 잘했다- 한귝귝귝 

 

한국 중계로 못봐서 아쉽긴 했지만 

일본 중계도 나름 재밌었던게 들어면서 국뽕이 차오름 ㅋㅋ 

한일전 중계인지 김연경 중계인지 헷갈릴 정도로 

김연경 중계가 반 이상이었던 듯 

 

아- 김연경 마크 해야되요-

김연경이 뒤로 빠집니다- 다행입니다- 

아 김연경이 앞으로 오네요 긴장해야 합니다. 

김연경이 옵니다, 아 김연경이 또 옵니다, 김연경이 또 옵니다! 아 김연경-

(요 때 김연경이 3번 때리고 한국 득점으로 이어짐)

 

중계 듣다가 차오르는 국뽕 

우리는 김연경 보유 국가고나 ㅋㅋ 

 

브라질 전에서 욕 많이들었다 해서 

오히려 처음 본게 오늘 경기라 오 한국?? 하면서 봄 

 

그래도 역시 중간중간 무너지는 모습이 많이 보여서 

아쉬운 순간이 많기는 했음 

일본도 많이 아쉽긴 했을 듯 헛헛 

 

경기 끝나고 코가선수랑 감독 인터뷰 하던데 

기자가 바보같이 

다음 경기 이길 것 같습니까? 해서 

일본 감독 딥빡쳐서 이깁니다 -_- 하고 가심 

불구경 꿀잼 이었습니다. 

 

한국은 8강 확정 ㅋㅋ 

일본은 다음 경기가 중요하겠네요 ㅋㅋ 

일본 도미니카 전도 피터질 듯 꿀잼이겠지 봐야지 ㅋㅋㅋㅋ 

팝콘각 ㅋㅋ 

 

이번 경기 너무 계속 접전이었어서 

심장이 자주 쫄깃해져서 

4세트에 충전중이었던 애플 워치를 착용하였는데 

의외로 평안하였네요 ㅋㅋ 

내 심장은 흥분하지 않았나 ... ㅋㅋ 

 

 

 TMI-

다른 친구 정보에 의하면 

일본에서는 일본 해설이 김연경 해설만 해서 아쉬웠다는 의견도 있었다고 함 ㅋㅋ 

아 글고 확실히 일본 선수랑 비교하면 우리나라 선수들이 키가 커서 ㅋㅋ 

우리나라 선수 들어올 때 

가끔 000 들어옵니다- 1xx 들어옵니다- 하면서 키를 언급하는것도 웃겼음 

 

여튼 배구 룰 복습하러 

하이큐 보러 가야겠다 ㅋㅋ 

 

 

사진들 출처 

https://gallery.v.daum.net/p/viewer/5173827/kwUvcY7aFE

 

[2020 TOKYO] 배구 | [올림픽] 여자배구, 이제 8강 이다!

 

gallery.v.kakao.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