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감자, 옹심이의 추석 손님 맞이

군찐감자만두 2021. 9. 20. 21:18
728x90
반응형

그 날이 다가왔다- 

이제까지의 방문은 연습에 불과했다 ㅋㅋ 

추석 맞이로 언니네 가족이 부모님 집에 오는 날. 오늘 오전 

(오늘은 추석 특집 ㅎㅎ이라 사진 많아욤 )

 

감자에게 촉이 왔나 ㅋㅋㅋ 언니네 도착 10분 전 

만두는 이불 속 

 

옹심이는 박스 세워 그늘 만들고 꿀잠 중 

 

언니네 가족 오자마자 계단 위로 둘 다 피신 ㅋㅋ 

 

 

만두는 쓰다듬어도 물지 않아요-

근데 감자는 만두 쓰담 당하는게 맘에 안드는지 

쓰담는 손 계속 감시 중 ㅋㅋ 

아마 저 손이 감자 근처로 가면 한대 칠 기세임 

 

 

옹심이는 살짝 경계는 하지만,

도망 가긴 귀찮음 

 

 

경계하는 시늉만 해주심 ㅋㅋ 

전에 왔을 때 화보 사진도 찍어줬구만 

볼때마다 새로운 듯 ㅋㅋ 

 

 

유일하게 감자가 손님에게 순둥해지는 시간 

츄르 타임- 츄르를 꺼내니 만두 야옹- 하며 바로 내려오셨다 함 ㅋㅋ 

 

 

감자 눈빛이 조금 부드러워 졌습니다. 

만두는 츄르 중독. 츄르 삼매경 즁 - 

 

 

츄르도 먹었겠다. 좋은 사람인거 일단 다시 떠올 린 듯 

 

 

으음 다시 올라갈까- 

 

 

올라갈까- 고민중

 

 

계단에 쓰담 해주고 

 

 

츄르 되새김질 해주고 

 

 

일단 언니네 가족을 구경해 보기로 한 듯 

 

 

오른 쪽 왼쪽 구경 중 

 

 

뭔 인간들이 이리 많이 왔냐- 

 

 

 

결국 내려오심 ㅋㅋ 그래도 아직 긴장 모드- 

 

 

감자는 감시 모드 

 

 

아예 걸터앉고 제대로 감시 모드로 전환 

 

 

자리 옮겨서 감시 ㅋㅋㅋㅋ 

 

 

넌 누군데 우리 엄마 관심을 차치하냐! 

 

 

엄마로 부터 관심을 받는 모두가 감자의 적임 ㅋㅋ 

 

 

언니네 가족이 매우 탐탁치 않은 감자님 

감자 울 집에 대려온건 언니인데 엄마가 거의 키운거라 그런가 

언니가 와서 엄마 이쁨 받으면 기분 안좋음 ㅋㅋ 

 

 

이 집의 주인공은 나인데 .. 심기 불편 

 

 

동영상입니다 ㅋㅋㅋ 

 

 

주방까리 따라 와서도 심기 불편 

 

 

너네 오늘 너무 오래 있는거 아니냥 

차 안막히냐 빨리 나가라 

 

 

대 놓고 꺼지라고 시위 중 ㅋㅋ 귀여워 ㅋㅋ 

 

 

집에 갔을 때 감자한테 한대 안물리면 섭하지 

오늘도 물리고 한방 맞고 돌아오신 언니님 ㅋㅋ 

 

 

언니네 가족이 집 돌아간 후 찾아온 평화-

만두꼬리도 신이 나는 듯 합니다. 

 

 

기분탓인가 감자 눈도 선해짐 ㅋㅋㅋㅋ 

 

 

만두는 뭐하나- 했는데 

 

 

선 노리는 중 ㅋㅋㅋ 

 

 

우와아앙- 

 

 

만두는 선 끊는거 좋아해서 ㅋㅋ 윗 부분 닫아놔야 할 듯 ㅋㅋ 

조만간 끊었다 연락올지도 ㅋㅋ 

 

 

손님 맞이 했으니 만두 감자 다 일찍 뻗을 것 같았는데 

만두는 티비 앞에서 엄마 관심 독차지 중 

 

 

감자는 뻗으심 ㅋㅋ 

계속 경계 서고 승질 내고 있어서 피곤했던 듯 

 

만두 감자 옹심이의 추석 손님맞이 끝- 

 

일본에도 보름달이 떴습니다- 

하루 빠르지만 모두 즐겁고 따땃한 한가위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