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지긋한 목 감기를 조져주겠다는 몸부림 ㅠㅠ

by 군찐감자만두 2022. 1. 19.
반응형

 

코로나로 매일 마스크를 쓰고 손씻기를 해도 찾아오는 목감기 ㅠ

호흡기 약한자의 서러움입니다. 

오미크론이 목부터 온다는 말이 있어서 목이 근질근질할때마다 일단 코로나 검사 고고 ㅠ

검사하고 오는 길에 약국을 털었습니다. 

 

목이 건조하니 습기 유지해주는 마스크 사줌 

3개 들이에 380엔(4천원 정도).

마스크 파동때 마스크 한장에 1500원 한적도 있었으니 가격은 흐린 눈 ㅠ 

 

 

취침용을 꺼내 봅니다 

 

 

낮 용과 다르게 구멍이 뚫려있네- 

 

 

마스크 안에 넣어 줍니다. 

마스크 자체는 겁내 허술해 보여서 코로나용으로는 쓰면 안될 듯 

자고 일어나니 벗겨져 있었다 ㅠㅠ 

오늘은 마스크 한겹 더 쓰고 자봐야 할 듯 

 

 

감기 드링크 먹으면 괜히 빨리 낫는거 같아서 

플라시보 효과 용으로 드링크도 사옴 

달달하니 맛나댱 

 

 

목 아프고 기침은 나고 ㅠ 

전철에서는 괜히 기침 참아야 할 것 같고 ㅠㅠ 

다들 올 겨울 코로나도 감기도 걸리지 마시길 ㅠㅠ 흑흑 

 

쌍화탕 마시러 갑니다 슝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