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이치노미야 요양 여행 _ 바닷가 산책 편_5

군찐감자만두 2022. 2. 24. 00:00
728x90
반응형

 

전날 공사로 인해 해안가를 못가서- 

전에 온 동기언니에게 바닷가 산책 어떻게 했냐고 SOS 쳤더니 친절하게 설명샷이옴 

동그란 구간은 공사 구간이고- 

 

 

1번이나 2번으로 가면 되는데, 

1번은 공사중인데 걍 걸어들어갔다고 함 ㅋㅋ 

2번은 중간중간 샛길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다 함 

빠른 1번으로 도전을 해봅니다. 

 

해안가 도착 성공! 드뎌 모래를 밟아서 기념샷 

 

 

우아아아- 아무도 없어요오오오 -

 

 

바다아아아악! 

요렇게 넘실넘실하는 바다는 너무 간만입니다 .

 

 

요로코롬 공사 하시는 중입니다. 

 

 

바람이 바람이... 모자를 쓰고 있었는데도 머리가 넘나 시린거- 

 

 

잘게 갈린 흰색 모래들이 있어서 반짝반짝 하는데, 

사진으로는 안담기네- 

 

 

의자 발견!! 바로 앉아서 멍타임 ㅎㅎ 

 

 

가다가 또 의자 발견! 이번엔 지나쳐 더 걸어가 봅니다 .

 

 

힝구 진입 금지 - 저기 들가서 앉고 싶었는데 ㅠ 

파도가 급 높아지곤 해서 그런가 봅니다. 

 

 

잘게 잘게 갈린 조개들- 예쁘다 했는데- 

 

 

플라스틱들도 잘게 갈린 듯 ㅠ

색이 예쁘긴 하지만 씁쓸- 바람이 진짜 쎄서 모래 계속 날리는 즁 

 

 

 

 

돌계단에 걸터 앉아서 바람소리 바닷소리 들으며 마저 책을 읽어보는데... 

머리가 너무시려버어어 ㅋㅋㅋ 

 

 

그래도 책도 잘 읽고 멍도 잘 때렸습니다. 

 

 

 

 

전날 소개 받은 신사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걸어봅니다. 

바닷가 따라 내려왔더니 신사까지는 40분이 걸린네요 ㅎㅎㅎ ㅠㅠ 

 

 

일본은 벌써 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아타미 쪽은  만개했을 듯 

 

 

요렇게 탁 트인 길 너무 좋음 구름들도 귀요미 

 

 

오옷 누군가의 담벼락 ㅎㅎ 여기는 꽃 많이 피었다요- 무슨 꽃인진 몰라욤 

 

걷고 또 걸어서 신사 도착! 

다음은 신사 & 마지막으로 들른 카페 편! 

 

 

 

2022.02.20 - [Japan/Life in japan] - 이치노미야 요양 여행 _ 일본에서 처음으로 만난 발리 1

2022.02.21 - [Japan/Life in japan] - 이치노미야 요양 여행 _ 바다와 예술인의 마을. 그리고커피 _2

2022.02.22 - [Japan/Life in japan] - 이치노미야 요양 여행 _ 카즈사이치노미야 해상요양소 도착_3

2022.02.23 - [Japan/Work in Japan] - 이치노미야 요양 여행 _ 요양소 식사 편_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